다사 대실역 점심메뉴추천 두남자찜닭 오픈했네요!!


안녕하세요^^
점심시간만되면 점심뭐먹지? 라는 생각하신다면 점심메뉴추천으로 찜닭어떠신가요?~~
다사 대실역에 위치한 새롭게오픈한곳인데요~
두남자찜닭입니다!이미 많은곳에 체인점으로 자리잡혀있는데요 본점만큼이나 맛이 있을지^^
한번가보았어요ㅋ

오픈한지 얼마안되서그런지 화환이 입구에 많이 있네요~~그리고 들어오니 인테리어가 눈에  띄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느낌이라 계속 머무르고싶어져요ㅎㅎ

여기 두남자찜닭의 특징은 놀이방이있어요!!
다사라는 동네가 신도시로 극부상하면서
애기엄마부대가 많다는 이야기가있죠~~
그러다보니 애기엄마들을 겨냥해서 아이들이 놀수있는공간을 두었나봐요^^
편하게이용하실수있어서 주부님들이 오시면 좋을거같아요 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눈길이가요^^

음식점에 인테리어도 좋지만,
먹으러온만큼 맛이 중요하겠죠?
맛이없으면 아무리시설이 좋아도 오랫동안 올수없을거니깐요ㅎ

메뉴판을 주셔서보았는데요

찜닭은 두가지종류가 있어요!
빨간양념으로 된 찜닭과
안동찜닭 두가지로 있어요~~~

그리고 사이즈 선택뿐아니라 뼈없는찜닭 뼈있는찜닭을 선택가능~ 맛의취향에따라 순한맛,조금매운맛,매운맛 선택!
사리선택 음료수/주류 선택이 가능하네요~~~
선택의 폭이넓어서 입맛따라 선택해보세요ㅋ
식사후 디저트제공이 되어서 요거또한
좋은점인거같아요!!!^^

맛은 good!!! 진짜맛있는건 아니지만,
한번씩 지인,친구와 오기 좋을거같아요ㅎ
낮시간만피한다면요ㅋ 애기엄마들이많은시간을 제외하고 오신다면
조용해서 괜찮겠어요ㅋ

두남자찜닭 다사 대실역입성!
괜찮은맛과 깔끔한시설로 점심메뉴추천으로
두남자찜닭추천해드렸어요!!!♡♡
맛있는식사하시길바래요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