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저녁야식 고기가 제격!!!!

 

 

 

 

안녕하세요"?^^ 대구에 30년 넘게 살고 있는 저는,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가 왜이리 좋은지,ㅋㅋ

대구는 특히나 음식점 대부분이 가격대비 저렴한 편이라~

애용하는 맛집들이 많답니다^^

삼삼오오 친구들과 앉아서 고기굽고 이야기하고

먹고 연말에는 특히나 이런일이 잦아지네요^^;;

연말모임 저녁야식 고기가 역시 제격!!!!!

 

 

다이어트는 어쩌지..ㅋㅋ

 

 

 

 

 

여기는 반찬들이 많이 나오고~

고기양이 많아서 정말 자주 찾는 곳이예요^^

익어가는 고기속에 우정 싹튼다..ㅋㅋ

마늘도 구워주고~~ 숯불에서는 마늘이 간혹

불판사이에 끼이거나 숯불에 빠지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바람 ㅋㅋㅋㅋ

 

 

 

고기 맛은 말할거 없이 맛있지만

여기는 찬들이 풍성하게 나와서 술드시는분들이 많이 오시는듯!

특ㅎㅣ나 안주빨 세우시는 여성분들에게는

즐거운 곳이랍니다^^!!!

 

 

 

 

 

고깃집에 돈까스도 나오고 떡볶이도 나오다니,,

밥도 해결해주네요^^;;허허허허

많은 사람들과 같이 오면 풍성하게 즐길수 있으니

좋을거같아요 ㅎㅎㅎㅎ

 

 

 

 

 

술을 즐기지 않고 안주빨 세우는 1인인 저는,

열심히 먹었네요^^;;;허허

추억의 도시락 얼마나 먹음직했는지요~~~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고기도 많이 먹고 이것저것 많이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지만,

풍성한 맛 때문에 오는게 아니겠어요..ㅋㅋㅋ

배가 빵빵해서 집에갈땐 걸어왔다능..ㅋㅋㅋ

 

 

 

 

 

 

저처럼 연말모임이랍시고 많이 드시는걸 권장안하지만,

천천히 꼭 드셔요!!^^ 그래야 체하지 않으니깐요~~ㅎㅎ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는 즐겁고 따뜻하게 보내시고

몸은 다소 덜무겁게 하도록 해요 우리...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 결심 또 시작하겠죠?ㅋㅋ

 

 

 

연말모임 저녁야식 고기가 제격!!!!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