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음식점 성서점 키햐아 새로오픈했네요~~~^^

수성구 범어점에서 접때 먹어보고,
이름자체가 기억에 남았었는데~~
저희동네에도 새로생겼더라구요~~♡
성서 롯데시네마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을수있는 위치에 있어요!
일본식 음식점이라
아기자기 신기한 장식용 병이랑 볼게 많아서
사진찍어봤어요~~~^^

벽에  신기한식물도 있더라구요~~
요즘 인테리어느낌은 요런건가 ㅋㅋ

짱구모양 음료수 수박모양 음료수 병이 넘기엽네요~~~가지고오고싶었다능!!

구경하느라 주절주절 쓸데없는얘기했네용~~
같은 키햐아임에도
범어점에 비해 맛이 짜지않아 좋았어요ㅎ
사실 국물이랑 양념이 짠맛이 나서
제대로못먹어서 조금실망했었는데
성서점은 비교적맛이 안짰어요~~~

김치규동은 우리나라로따지면
김치불고기밥이라보심되는데요~~
한국인 입맛에맞게만들어진 메뉴!

가츠돈은 돈까스밥~에 계란이 어울러진 덮밥류죠~~~맛이고소하고 돈까스를 즐기시는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해요ㅎㅎ
점심시간이나 휴일때는 사람이많더라구요~~
순번대로들어가는경우도 생겨서
점심시간이 정해진 직장인분들에게는
참고해서 가심좋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낮시간때말고  저녁때오고싶네요ㅎ
혼술해보는게 저의첫도전이될듯ㅎㅎ

일본식 음식점 성서점 키햐아에 대한 저의짧은소감이었어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