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내맛대로 :) 2016. 11. 26. 23:20
오늘의 점심

정말 겨울날씨라는 생각이들만큼,
추워졌죠?
호호 불면서먹고 뜨끈뜨끈 국물이생각나니
분식류가 딱인거같아요 ㅎ
오늘의 점심으로, 떡볶이와 어묵을 선택했답니다:)
자주가는 떡볶이집인데 ,
예전에 고등학교시절 즐겨먹었던 너.머 떡볶이맛과 흡사하답니다 ㅎㅎ
한마디로 매콤달콤^^

어묵은 다진마늘과 콩나물이 들어가있어
시원하면서도 마늘의 향이라던지 맛이
한국사람에게는 취향저격일듯요ㅋ

떡볶이한입먹고 국물 떠먹고
컵밥도 먹으니 속이든든해지네요^^

가격도저렴해요^^여자셋이서먹었는데 3천원씩낸거같아요ㅋㅋㅋ
하지만 분식은 분식일뿐
조금은 후식이 필요하게 아쉬움을 남기는 맛과양이었답니다ㅎㅎ

오늘의 점심 그리고 디저트는 죄다 거의 밀가루음식들이네요^^;;;
자주먹지는않아야겠어요ㅋ
여자들끼리 지내다보니 분식이 핫하긴하지만
살찌니깐여ㅜㅜㅋㅋ
오늘의 점심 분식류로 끝났지만,
그래도 같이 오손도손 나눠먹고 저렴하게식사한거같네요ㅋㅋ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