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밥 맛있는곳 수제 얼큰순대국밥






순대국밥 맛있는곳 발견~!! 국밥 종류는 천차만별이지만,

순대국밥은 특히나 피순대가 맛있어야하고 이왕이면 수제순대라면 더더욱 감칠맛나고 맛이 있다죠?ㅎ

여기 백암 왕순대 집은 순대가 맛있는곳. 

일단 음식점 간판이름이 순대가 있으니깐~ 순대국밥을 많이 먹는거 같아요~!!

저도 처음 간곳이라 순대국밥을 주문했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순대곱창전골을 먹어보고 싶군요 ㅋㅋㅋ

토종순대두요 ㅎㅎㅎ 침이 꼴깍꼴깍~~~

직접 만든 수제 순대니깐 당근 맛있을거만 같아요 ㅋㅋㅋ




점심시간이라 삼삼오오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

남자분들이 대부분^^;;

여자 셋 들어갔는데 괜시리 뻘쭘해졌다가

혼밥 하시는 여자분이 계셔서,

다행이다 싶었네요 ㅋㅋㅋ





국밥 세개 주문했더니 요렇게 찬이 나옵니당^^

생각보다 신경을 써준 반찬들이라 감동^^

부추, 고추, 마늘, 마늘쫑까지

양파장이랑 깍두기, 새우젓 푸짐하게 나옵니다!!

매운 고추를 즐기신다면

별도로 달라고 하심 사장님이 친절하게 챙겨주시네요 ㅎㅎ







순대국밥이 빨간 국물에 나와서 조금은 놀랐는데요^^

저는 매콤한걸 즐겨서 더 시원한 국물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취향에 따라 들깨가루 새우젓 첨가하셔서 드심 맛있어요!

매운걸 전혀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빨간 양념이 처음에 얹혀져 나오므로

살짝 덜어서 양념양을 조절하시면 될거같아요 :)

많이 맵지는 않아요 적당히 매운 정도 ㅎㅎㅎ





대학교때 처음 접했던 순대국밥 맛 덕분에

지금까지도 즐기고 있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겨울철 날씨 손발이 얼어 따뜻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순대국밥 좋은거같아요 ㅎㅎ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