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음식 까페 분위기좋은 음식점 "사발"


오늘 낮부터 날씨가 조금풀리는느낌이네요^^
움츠러들었던 몸을 쭉기지개펴고
거리를 거닐다보니 발길이 닿았던 이곳.

사발이라는 음식점이예요~~^^
sNS에서 유명해서 검색해봤더니
한국 퓨전식음식이 나오는곳 이었어요~~
화이트 인테리어가 눈을사로잡네요!

사진찍고 둘러보느라 바빴네요^.^
자연광이 비추니 앉아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네요♡

여기 사발은 한국식 음식까페 라서
에피타이저도 한식스럽네요~~~!^^

단호박죽이 달콤하면서 시원한맛이라
입에 감칠맛을 내주니 좋은거같아요^^*

다양한메뉴들이 많았지만 ~~
라이스류로 두가지주문해봤는데요,
건강해지는맛 이예요^^
조미료~~맛이 안나는 음식점이라닝ㅋ

자극적인 맛이아니기에 안심하고드심좋을
음식점 사발 ~~ 
삼덕동 외곽쪽에있어 조용한편
그렇지만 입소문때문인지 점심,저녁시간때는
많으니 고려해서 가시는게좋을거같아용ㅎ

맛은 사실 그럭저럭^^
분위기좋은 음식점이라는점,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는점이예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