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카페 추천 카페편 분위기좋아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동네에 새로생긴 카페가생겨서 다녀왔는데 물이흐르는 분위기 좋은곳!
카페편입니다^^
친구들하고 수다떨기도하고,
연인끼리오기도 괜찮을거같았어요!
그리고 엄마.아빠모시고오기도 좋을듯ㅋ
일단 차 가격들이 크게 비싸지않은점,
그리고 팥라떼, 인절미샌드위치 등
어른들입맛에도 맞춘메뉴들이 있어서
디저트류로 딱인거같아요^^!!!

물이흐르는 곳을기점으로 테이블이 놓여져있어서 좋아요^^

전신거울 좋으네요ㅋ내모습도 살펴보고ㅋ
요리조리 둘러보게 되네요^^

성서 카페편에서 무슨차를마실까?ㅋ
고민중에 새롭게 나온 헛개아메리카노 등 신메뉴를먹어보고싶어 주문했답니다^^*

카페편은  한건물에 두층  이용이 가능하며,
아이를 동반해서키즈까페 이용시 차한잔 3천원쿠폰이발급되요ㅎ
즉시 할인사용이 가능해서 좋으네요^^!!!
대박박ㅋㅋ
풀잎밥상이라는 밥집도있고 고깃집도 한건물에있어서  가족끼리오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는장점이있네요~~~
카페편 분위기좋은곳 자주 찾아와야겠어요ㅎ
성서 이곡동 롯데시네마부근에 있으니 찾기쉬우세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