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국밥추천 추울때 얼큰순대국밥


절로 호호 손을 비비게되는 날씨!
추울때 따끈따끈한음식이 먹고싶어져요~~
국밥한그릇 하면  속이든든하고 따뜻해집니다^^
국밥을 좋아하는건아니지만,
맛있는곳은 다르네요ㅋ국밥의 매력에빠질듯ㅋㅋ

다사국밥추천 집~ 이른낮시간이라조용했구요^^
일반식당이랍니다 산아래칼국수 닭갈비??
전문국밥집이 아닌데 맛이기가막힘ㅋㅋㅋ
저는 매운맛을즐기는편이라서,
얼큰순대국밥으로 선택했어요^^*

깍두기.오이고추.겉절이.새우젓ㅋ
와우 딱 제가좋아하는반찬들이 나왔네요ㅋ

언뜻보기에 육개장비주얼인데
먹어보면 칼칼한맛이나는 국밥 맞음ㅋ
순대랑 돼지고기랑 같이 있어욬
더많이있었음했는데 고건저의욕심이겠죠?ㅋㅋ

보기엔 매워보여도 많이맵진않아요
다만 칼칼한느낌이있어
코를 찡긋하는건있다는ㅋ들깨후추도들어가있어
고소한맛도나요^^
해장용으로도 추천드리고싶네요:)
흰밥이 그냥꿀떡꿀떡 ~~ 살찌는건아닌가요?^^;;;
푸짐한 점심먹고나니 배가 둥둥!!
여기 국밥은 사실 메인메뉴에 치여서 아시는분들만드시는ㅋㅋ잘모르실거예요
다사 대실역2번출구에서 대백마트쪽으로
오심 산아래칼국수간판이보인답니다!!!

다사국밥추천 얼큰순대국밥이었어요^^
추울때 드셔보세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