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맛집 게장백반 밥도둑이네요^^


오랜만에 거제로 놀러왔어요~~~~
주말이아닌 평일에 놀러오니깐
조용하고좋으네요 ~~~^^
이곳 게장 백반 맛집은 유명한곳인거같더라능
일단 들어가는입구에 연예인 등 유명인들이
많이다녀가는거같더라구요ㅎ

1인당 한상가격은 14000원
충무김밥 이랑 불뽈락구이는 추가비용이
들지만 나머지는 리필되서 짱좋으네요ㅎ
건장한 남자분들은 안심하고 드셔도
되겠어요 ~~~~^^!!!

게장 백반에 나오는 찬들이 다양하고
맛도있고^^ (저는 사실 짠음식을 즐기지는않는데 여긴 짜긴한데 감칠맛도 같이나니깐 맛있더라구요!)

게장 백반 정식은 요렇게 나오네요~~~~!!^^
푸짐하죠?ㅎ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 메인메뉴인듯
먹기는 불편한데 맛있네요 역시ㅋ엄지척맛!!!

간장새우보단 양념게장이 더맛있더라구요 ㅎ

밥도둑이 따로없네요ㅎㅎㅎ
살찌겠어요ㅠㅠ 배터지게먹었네요ㅋ
게장 백반집은 많은데,
여기 예이제 게장백반집 꼭 가보세요:)
리필도 되니깐요 ㅎㅎ
아이들이  먹기도좋아서 유아동반도 가능!!!^^
이상, 게장 백반  거제맛집이었습니다 :)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