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일본 가정식 요리 돈돈


얼마전 일하는곳 근처에 새로가본 음식점이예요^^ 이름은 돈돈~
일본식 음식점이네요~~
흔히들 많이 있는 일식돈가스전문점하고는
달랐어요~~~^^

음식메뉴들이 정식  위주로 다양한게 특징.

일본 가정식 요리라고 해서 그런지 메뉴선택이
다양해서 입이 즐거워보이네요:)

점심시간이 되니 직장인들이 많이 붐비며
직원분들이 all 남자분들이라,
색다릅니다^^ 아무래도 일본식 음식점 대부분이 여성 손님들이 많다보니 그런가봅니다~!!

바쁘게 붐비는 요리하는 남자분들 대단해요^^*
신기한소스들 천국.
테이블에앉아서 보니 일본에서 사용하는
양념류인거같아요~~~~*
죄다 일본어라 정확하게는몰라도
돈까스소스나 간장.후추등 일본식 양념인듯했어요!!!

물통이 이색적이라 계속사용해봤네요^^*
꾹꾹눌러줌 물이 주륵주륵 나옵니다ㅋ

같이 골고루먹기위해 해물라멘,낫또정식,가츠돈 세가지를 주문했는데 맛을보니깐
국물류는 다소 짠게 아쉬웠네요ㅠ
라멘은 너무짜서 다못먹었어요~!!

낫또정식은 먹을만했어요ㅎ 가격에비해 양이 적은게아쉬웠네요~~

개인적으로 가츠돈이 젤괜찮았어요^^*
심심하면 돈가스 소스에찍어먹어두되요ㅎ
일본 가정식요리라서 깔끔한게 특징ㅎ
일본사람들의 생활습관 정갈함이 돋보이는
느낌이었구요~~맛도비교적 우리나라사람
입맛을고려해서 괜찮은거같아요~^^
범어네거리근처 직장인 점심메뉴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입니다!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