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다사 크림맥주집 청담동 말자싸롱


안녕하세요^^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불금이죠?
지난주 다녀온 크림맥주가맛있는곳,
청담동 말자싸롱 입니당:)

인테리어가 너무귀엽고 눈에 틔는곳이네요^^
아기자기한느낌이있어서 딱제스타일♡

추억돋는 90년대 아이돌 사진 총집합!
제가좋아하는 가수들 사진보니 넘반가운거있죠~~~^^

맥주집 내부모습이구요~~^^

크림생맥주 종류가 와우~~~~!!!
종류별로 다먹어보고싶더라구요ㅋ

맥주안주가 주를 이루고있고
맥주한잔 그리워질때 혼술해도 괜찮을 분위기^^

손거울모양같았는데,
손님부르는표시 더라구용~~~^^
너무귀여와요~~~~~ㅎㅎ

주문한 크림생맥주 대령이오ㅋ
갈증해소가 쫙풀리는듯한 느낌♡♡
크림생맥주맛있는곳이 대구 다사에 있을줄이야^^♡

오빵~~~~~~ 이제안주주문!ㅋ
여기는 땡초치킨이랑 떡볶이가 맛있어요ㅋㅋ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ㅋㅋ

대구 다사 크림생맥주맛있는곳 여기있구요^^
불금보내시길바래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