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가족외식추천 뽕쁘 분식레스토랑~

 

 

 

 

 

주말은 가족과 함께~~ 집에서 밥하는것도 주부들에게는 일이되고,

또 직장맘들은 더더욱 외식을 선호하시게 될텐데요~

주말가족외식추천 뽕쁘 분식레스토랑 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

끄적여 볼까해요 ㅎㅎㅎ

 

어렸을때 좋아하는 떡볶이, 오뎅 등등 분식류도 먹을수 있고

이렇게 퓨전 스테이크 류나 샐러드류도 즐길수 있는 곳이예요~

 

돼지목살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이 좋고~

소스가 달콤해서 아이들이 잘 먹더라구요 ㅎㅎ

양은 제법 크고 푸짐해요 ㅎ

 

 

 

 

 

샐러드에 콩나물이 나와서 좀 놀랐는데,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ㅎㅎ

 

 

 

 

 

여기 뽕쁘 분식레스토랑은

가족단위 연인단위 3.4명정도는 와서 먹음 좋을듯해요!

두명이서 하나씩 메뉴를 주문해서 먹기엔 양이 많은편~~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나눠먹는게 좋을듯합니다 ㅎ

 

 

 

샐러드파스타인데요~~ 면발이 꼬들꼬들해서 맛있고

새콤달콤한 소스와 샐러드를 함꼐 즐길수 잇어 좋아요 ㅎ

 

 

 

볶음밥도 밥종류라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고~~

제가 주문한건 약간 매콤해서 아이들은 먹기 어려워도

어른들은 잘 먹을수 있는 훈제 맛도 약간 나요 ㅎ

 

 

 

 

 

 

대체로 기름지거나, 면류라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레몬에이드~~~ㅎ 더  새콤달콤한 오렌지에이드도 괜찮아요!!ㅎㅎ

 

 

 

 

 

 

 

주말가족외식ㄱ추천으로 뽕쁘 분식레스토랑 괜찮아요^^

프랜차이즈라 맛이 곳곳마다 다르겟지만,

비교적 무난하게 먹을수 잇는 메뉴들이많아서

주말가족외식추천해드릴만하네요 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