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도 해상공원 가을여행지 추천








장사도 해상공원은 런닝맨 촬영지로 유명해졌죠?


한번도 가보지 못했었는데 가을여행지로 오게 되서 너무 좋았네요 ㅎ


날씨가 좀 흐리긴 했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있더라구요~~!!


장사도 해상공원은 일단 배를 타고 가야해요~ 15분정도는 소요되는거 같더라구요^^






유람선 선착장의 모습이구요^^


멀리 배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좋으네요~


날씨가 흐려서 사진 뷰는 별로지만,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다니기는 참 좋았어요!!ㅎ





유람선 터미널에서 잠시 대기중!!





한적한 바다 풍경 너무 좋으네요 ㅎㅎㅎ


한번씩 조용한 곳에서 힐링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가만히 보고 있으니깐 마음도 편해져요 ! :)





이제 유람선 탑승!!!! 오랜만에 배타는 기분 짱 좋아요 ㅎㅎ


어린 아이처럼 마냥 씐나씐나 ㅎㅎㅎ





시원한 바다 내음 좋구만요 ^^


바다를 가르고 슝슝 달리고 있는즁~~~히힛





유람선 안에서는 사실 시간이 금방 갔어요!!^^


선장님 이야기도 듣고 볼수있는 비디오도 있고~


바다 보면서 사진찍다보니 도착금방 ㅎㅎ






장사도 해상공원 도.착!!!!!


입구의 모습이구요~ 섬 안에 돌아볼수 있는 안내도가 있으니


참조해서 둘러보면 좋을거같아요 !!!!^^









올라가는 길에 보면 꽃들도 있고 


신기한 식물들이 많더라구요 ~~~~!!








 평소에 볼수 있는 식물들이 많아서 눈구경 실컷 했어요!!


위로 올라가다보면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있어요~ 뽕잎 아이스크림!!!!!


우~와~ 별로 안달고 괜찮아요 ㅎㅎ 건강한 맛나는  아이스크림~





바람이 부니깐 갈대로 같이 살랑살랑~~~~


내마음도 살랑살랑~~~~





사진을 많이 찍긴 했는데 올바르게 나온게 없어서


많진 않지만, 제 눈에 다 담아왔다고 생각하면서 ㅋㅋ







장사도 해상공원은 섬 안에 관광객들이 둘러볼수있게 부대시설도 


잘 마련되어있는 편이었구요~~ 중간에 출출할때 간식 사먹을수 있는 


매점도 있으니 활용할수 있어요 ! ㅎㅎ



날씨 좋을 때 한번더 오고 싶은 곳 가을 여행지로 추천드릴만한


장사도 해상공원이었습니다!!!!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