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커피 수성구 까페 킥 kick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은 날씨가 쌀쌀해져도 


낮은 포근하고 따뜻하네요:)


점심 먹고 나면 졸립고 나른해지기 쉬운데요~


이럴떄, 카페인이 들어가야만 할거같은..ㅋㅋ


대구 수성구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대구 커피 수성구 까페 킥 입니다 ㅎ


깔끔한 인테리어가 이목을 끄네요 ㅎㅎㅎ


테이블도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세련되면서도 모던해보여요 ^^








무슨 커피를 마셔볼까??ㅋㅋㅋ


커피 집이 거기서 거기다만은,


그래도 메뉴판을 바라보게 된다능 ㅎㅎㅎ


낮엔 덥기도 해서 저는 아이스로 선택 했어용!!!!ㅋㅋㅋㅋ





바리스타들은 남자분들이 왜이리 많을까요?^^


남자분이 하시고 계시네요 !! 사장님도 남자~ 괜시리 반한건 아닌데


커피 내리는 모습이 멋져보입니다 ㅎ








분위기 좋아서 그런가 커피맛도 일품이라능 ㅋㅋㅋ


군더더기 같은게 없는 소품이라서 저는 여기 분위기가 딱 맘에 드네요 ㅎㅎ








메뉴판도 고급지네요 ㅋ


일단 가격이 참 착한듯!!!! ^^ 유명한 커피집은 가격 장난 아니잖아요~


물론 요즘은 저렴한 커피집도 많지만은요,


그리고 여긴 아몬드라떼가 유명하대요 ㅋㅋ


그래서 먹어보고픈 맘에 주문했는데,


달달 고소 그자체 >.<


사람이 버글버글 거리는거 싫어하는 스퇄이라


여긴 조용한 편이라 좋았음 ㅋㅋㅋ







위치는 만촌동에 있는데 사실, 차가 있어야 올수 있을듯해요~


조금은 외곽지역이라고 해야하나?


혼자 찾으러는 못올거같아욤 ㅠㅋㅋㅋ


분위기 괜찮고 커피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


대구 커피 수성구 까페 킥이었습니다 ㅎㅎ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