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높고 푸른 가을날씨가  좋은 주말!
가족 주말나들이로 동물원 어떠세요?
제가다녀온 대구 달성공원은 입장권이 무료라
일단 부담이적으네요~~^^
주말이라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저희아들  기차(지상철)타고싶어하는걸
멈추지못해? 3호선 이용해서 달성공원 역에 하차했답니다~ 빠르게 올수있고 주차문제 걱정안해서좋은 대중교통이나,
4세 어린아이델고 오기엔 힘이부치긴했어요ㅠ
어린이델고 가족 이동시엔
주차비 유료 더라도 자가용이 더 나을듯합니다:)

달성공원입구사진을 놓치고 입장하기바빴는데요~~
각종 상인들이 풍선.장난감 등을 내다놓고
어린이들을 현혹합니다~ 엄마인 저로썬 감당하기힘들더군요ㅠ 터구니없이 비싸고
충동구매가쉬우니 교육이 필요해요!@-@ㅋ

달성공원은 동물들이 여러군데 자리잡고 있고
운동장한바뀌돈다고생각하심됩니다~~
낮엔 여름날처럼 햇볕이뜨거워 더웠지만
동물구경하느라 즐거운 아들모습에
즐거웠네요^.^

솜사탕 사고 잔디밭에한창 뛰어놀았네요ㅋ

유독 코끼리를 유심히 보던 이아이. .ㅋ
사실 호랑이를 좋아했어서 기대하고갔더니
낮잠을 자고있어 제대로보진못했어요~
코끼리는 엄청 크기가 크고 행동도 크다보니
잼있었나봐요~~^^ 응가 한다며 낄낄웃기까지ㅋ

동물은 아이들에게 친숙함.호기심을 주니 가끔보고 돌아와서 책을보여주니 재미있어해요^^ ㅎ 짧은시간이었지만,
다음엔 차를 가지고신랑이랑 와야겠어요ㅎ
아들델고 다니기 엄만 힘이딸리네요~~@

아참 . 지금은 여름이 지나갔지만
한여름엔 낮이길고 무더위가이어지다보니
오후6시까지  연장개장한다하더라구요^^
여름엔 늦은오후 방문해도 좋을듯합니다!!^^ㅎ

주말나들이추천 지하철에서 가깝고
무료입장인 달성공원 동물원 관람 어떠세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