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뭐먹지 이런고민시, 집밥 간편 도시락 추천 :)







안녕하세요?^^ 


선선한 가을 날씨가 좋으네요~~!!!


높은 하늘이 보기만 해도 기분 지워지는 하루예용~~~^^


직장인분들에게 고민되는 것 중 하나!


점심 뭐먹지 아닌가 싶은데요~~~~ㅎ


주변 분들이 가장 물어보는 질문인데. 속시원하게 대답못했던 저였네요 ㅋㅋ


저는 아침시간 10분만 일찍일어나 부지런해지신다면,


점심 메뉴로 집밥 도시락을 추천 드리겠어용!!!^-^


어차피 집에 굴러 남는 반찬이나 야채 등이 있을테니깐용 ㅎㅎ


오늘 저의 집밥 메뉴인데요 어때요??ㅎㅎ


고추는 직접 딴 거라 정말 싱싱해요 ㅎㅎ 쌈장에 콕 찍어먹음 된다능 ㅋㅋㅋ








마른 반찬도 있고,


냉동 인스턴트도 있지만,


직접 싸온 집밥이 가격면에서도 아낄수 있고


맛있고 안전한 음식이니 괜찮은거같아용 ㅎㅎ






요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여러가지 종류의 닭가슴살이 1팩씩 포장되어 나올만큼


다양화 되어있는데요~~~^^


3.4분이면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을수 있어 편리하네요!!!


파프리카 오이는 반찬으로도 활용가능하고


요렇게 샐러드로도 먹을수 있으니 간편하지 않나 싶어요 ㅎㅎ








다같이 어울려서 도시락 까먹으며 이야기 나누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점심 뭐먹지 이런고민시 


집밥 간편 도시락 적극 추천 입니다 ㅎㅎㅎㅎ




저는 집에서도 한번씩 이렇게 먹는데요~~ 생각보다 조리방법도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인스턴트음식, 조미료 염분 가득한 음식들 자주 먹는거보단 요렇게 한번씩 집밥 도시락 싸와서 먹어보세요^^



편의점에도 집밥 도시락이라고 닉네임 붙여서 왜 나오겠어요 ㅎㅎ



건강 . 웰빙 웰니스 시대이니만큼 내몸에 들어오는 음식 꼼꼼히 보고 먹는게 중요하답니다^^ 



요즘 준건강인인 현대인은요 ㅎ



집밥 간편 도시락으로 점심 뭐먹지 고민 따윈 하지마세요 !!!!^_^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