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에서 대구로 오는길^^
늦은점심이어서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휴게소 들렸어요^^♡
청도 새마을 휴게소의 외관이예요~~~

먹거리가 정말 많아요~!!!
청도할매김밥 먹어보고싶었는데
양이적어보여서 쓰했어요~~~

휴게소의 명물. 호두과자!!! ^.^

뭘 먹어야하나?
이리저리 보기바빴네요  ㅋㅋㅋ

청도 특산품도 있어서 집에 사들고 가야짓ㅋㅋ

결국, 밥을 먹어야 든든하지하는 맘에서
김치찌개 주문~~!!!!^^

순두부찌개도 보글보글~~~!
골고루 시켜먹고^^

청도 휴게소에 해물짬뽕라면이 유명하대서
시켰는데 얼큰한 맛~~ 매운거 즐기신다면
탁월한선택!!^^
휴게소 음식이 그맛이 그맛인데
생각보다 청도휴게소는 괜찮았어요^^#

청도 새마을 휴게소에 맛있게 먹고
잘머무르고 갑니다:)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