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이곡동 키즈까페추천 아이편 









안녕하세요?^^ 


육아맘들의 필수 코스 키즈까페! 요즘은 엄마들끼리 아이델고 삼삼오오 모이는 장소이기도 하죠~!


저는 워킹맘이라 주말에 한번씩 델고 올수 밖에 없지만,


저희 아이는 키즈까페가 그리 좋은가봐요 ㅎ 가도가도 질리지 않나봐요 ㅎ


주말이다 보니 다소 조용했어요~ 아마 날씨 좋아 나들이 행 간 가족들이 많나봐요~^^


성서 이곡동에 자리잡은 여기 키즈까페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고,


한 건물을 음식점, 커피집, 떡집, 그리고 키즈까페로 구성되어서 가족단위, 어른과 아이가 함께 동반하기 


좋은 곳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음식점이나 커피집을 이용한 후 영수증 제출시 키즈까페 할인 3천원이 되네요!!!+_+


다음엔 밥먹고 키즈까페 가도 될듯해요!!! ㅎㅎㅎ 신나신나~~^0^





건물안을 보면 1층에 분수 빛이 4층까지 뿜어져 나오게해서


시각적으로 전시효과를 주네요 ^^ 시원한 느낌 ㅎ


엔조이 키즈까페 아이편 


이름이 딱 인듯 ^.^






성서 이곡동 키즈까페 아이편은 


안에 들어오시면 , 


키즈 존과 영유아 존으로 나눠져 있구요~


여러가지 놀잇감, 시설이 구비되어져 있답니다!^^









신나는 미끄럼틀. 아래에는 볼풀장이.


미끄럼틀 위쪽에는 소꿉놀이하는 공간이 있어용^^






남자아이인 저희 아이는 소꼽놀이가 잼난가봐용~


자꾸 뭐를 만들어서 먹어봐~ 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요렇게 폭신한 계단으로 올라가서 미끄럼틀을 탈수 있어용^^






여긴 생일파티장소로 쓰이기도 하고


평소엔 어른들이 앉아서 간식 먹을수 있는 


공간이네요~~~! 아이들 노는 공간과 분리되어있어서


혼잡한 느낌이 없는거 같아요 ㅎ






이 자판기 보면서 wow! 


음료수류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래커, 간식등을


자판기로 뽑아서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일단 편리~


아이들을 현혹하게 해서 엄마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수 있게 조금은 도와줘야할듯해요~~


저희 아이는 떼쓰지 못하게, 


한개만 선택하고 더이상 안된다고 얘기해줬네요^^;ㅋㅋ








여긴 화장실~ 수유실과 함께 있구요~


아이용 화장실변기와 어른용 화장실 변기가 나눠져있어


편리해요^^!!!




성서 이곡동 키즈까페 아이편 에서 


저희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공간인데요~~


야자수 놀이는 아직 무서워해서 매달리고 말았구요,


미끄럼틀 봉봉이 연결되어있는데 여기에선 한참 놀았네요 ㅎㅎ








2시간 9천원해서 한건물에 연결되어있는 풀잎한상 음식점이나, 커피집 이용하셔서


3천원 할인권 받아보시면 괜찮지 않을까싶어요!!!^^ 


한시간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4500원 어른 별도 이용료 발생하지 않아요^^!!!


성서 이곡동 키즈까페추천 아이편 이용해보세요^^ 시설 쾌적하고 편리해서 


추천해드릴만하네요 ㅎ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