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역 커피집추천 빽다방 아메리카노 좋아❤

안녕하세요^^ 점심먹고 나니 나른해지는 오후예요~~~~
이럴땐 적당한 카페인섭취가 필수~!!!
아메리카노는 사랑이죠~♡
겨울임에도 아이스를 즐기는 여자!!!!

친절한 직원들이  맞이해주는 카운터^^
저는 아메리카노 때론 달콤한 모카라떼를
즐기지만 여기  빽다방에는 여러가지메뉴들이
참 많은거같아요♡-♡

주말이지만, 사람이 많지는않았네요^^
곳곳에테이블이 있고 안쪽엔 화장실이 있녜요
좋으다♡♡♡♡

제가좋아하는 백종원아저씨 ♡
푸근한느낌 넘좋으다ㅎㅎ
소유진씨 복이많은듯ㅋㅋ

싸고 맛있고 크고 저의취향과딱임ㅋㅋ
일반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시국이 시국이니만큼ㅎㅎㅎ

양엄청많은데 커피맛도 가격대비 최고ㅎㅎ
빽다방도 체인점이라 곳곳에갈때마다
맛이달라요 ㅜㅜ
범어역 빽다방은 커피가찐해서 좋음ㅋㅋ
그만큼  원두를아끼지않는다는거겠죠잉ㅋㅋ
점심시간 이후나 카페인충전이 필요할때
범어역  빽다방 가보세요❤❤❤❤❤


범어역 커피집추천 빽다방 아메리카노 좋아❤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