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천동 미용실추천 그레이스모나코 좋아요!!

안녕하세요^^제단골 미용실인데,
미용실 원장님이 새롭게 오픈해서 운영하고계시는데 여전히 머리잘해서 좋아요^^
저는 거리가꽤있음에도 꼭여기에 머리하러와요~~

그레이스모나코 원장님 이름과 함께
간판이 부착되어있어요^^
정혜린원장님이 대표적으로 머리잘하시구요~
다른 디자이너분들도 괜찮으신거같아요
 안해봤지만ㅋㅋ

호박등이 인상적인 인테리어 분위기^^
1층에 위치해있고 샴푸실.두피실 따로있고
비교적넓습니다~~ㅎ

평일오전이긴하지만 계속손님이있고 예약제로 거의 손님들이 방문하는편^^ 저처럼 두터운 단골들이 꽤있으신듯ㅎ

심심할때 볼수있는 잡지책들이 구비되어있구요~
손님들이 오시면 차한잔씩 직원분들이 챙겨주세요^^

저는 오늘 염색하러왔어요!
단골이다보니 원장님이 저한테어울리는 컬러로 잘추천해줘서 머리카락만 맡김되네요ㅎ
이번엔 탈색후 퍼플컬러에도전~^^
저희 아들도 머리펌같이했어요
머리자르는건싫어하는데 펌은 그럭저럭잘하더라구요ㅋ
샵분위기가 아이들이있기에 편안한분위기~라
미용실오기만해도 울던아이가 괜찮아져서
더오기 편한거같아요^^
요즘 동네미용실은 아이머리는 잘안해주려고해서  여기에만오게된다능^^;;

머리 완성된 사진을 못찍어  사진첨부를 못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용♡
아이도 저도 이뿌게 하고와서 기뻤답니다ㅎ
여기는 회원제 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머리해보시고 맘에드심 패키지 쿠폰 끊어서 해보셔도좋을거같아요^^
대구 유천동 미용실추천 그레이스모나코 후기였어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