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별미음식 매콤칼국수 ^^





안녕하세요?^^ 매콤함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매콤칼국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여기 매콤칼국수는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


가격도 착한편이예요~~^^ㅎㅎ 

사실, 체인점이기도 하고 수제비를 주로 파는 곳인데,

칼국수도 얼큰하고 맛있네요~~~






칼국수면은 직접 손으로 빚는거 같아요~ 쫀득쫀득 맛있답니다!

호로록 면발과 함께 국물도 드셔보세요 ㅎㅎㅎ





한그릇이 양이 엄청 많아서 여자분들은 나눠서 같이 드심 좋을거같아요~^^

저는 1명과 같이 동행했는데,

찐만두 하나랑 같이 먹으니깐 딱인거같아요 ㅎㅎ





칼국수에 겉절이가 빠질수 있나요?ㅎㅎ

겉절이가 맛있게 잘된거같아요 ㅎㅎ 

칼국수 자체도 맵고 짠데 겉절이가 계속 먹고 싶어지네요~~





직접 담근 깍두기 또한 새콤달콤 맛이 잘 익었네요^^ㅎ






찐만두도 수제로 만든거라그런지 맛있어용^^!!!

여기는 면이랑 만두는 손으로 빚어서 맛있어요~

냉동이랑은 차원이 다르지요 ㅋㅋ






칼국수는 해물칼국수도 있고 제가 주문한 매콤칼국수도 있어서! 골라 선택하심 될거같아요 ㅎㅎ

체인점도 다 똑같은 맛은 아닌거 같아요~ 다른곳에는 맛이 별로 없어요!

부림 해물 수제비집은 많지만,

수성구 한군데만 여기가 제 입맛에 맞나봐요 ㅎㅎㅎ

알고 싶으시면 따로 댓글 달아주세요 ^^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