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찜질방 미광스포렉스 다녀왔어요

따뜻하고 편안한~ 목욕도 하고,찜질도 가능한
찜질방 다녀왔어요~
새해 새마음으로 몸을 청결히^^
찜질방이 성서에는 한군데뿐이라 선택이 없었네요^^;;
비용이 올라서 성인 1인 9000원, 유아는 6000원이라고 하네요.유아기준은 초등학생이하라고하네요~~
가격이좀 쎄서 놀랬는데, 뭐 다른 곳도 비슷하겠다싶어서 입장했답니다^^

사우나를 간단히 끝내고 찜질방 가는 길~
계단이 다소높아서 유아.어린이들은 어른 손을잡고 가시길~!

새해 1일이라그런지
조용했구요~ 왠지 휑함이ㅠㅠ
사실 찜질하는데도 많지않고 음식파는데도 맛도 종류도 별로없어서 조금실망~~
조용해서 좋다 요정도^ ^;;;

사람이 너무많은것도 불편하겠지만
너무없으니 좀 그랬다는^^; ㅎ

찜질은 할만했습니다^^온도별로 뜨끈한곳도있고 따뜻한데도있고~~^^

찜질방에서 빠지지않고 먹어야하는게있다면
삶은계란과 식혜ㅋ식혜는 패쓰하고 계란만ㅋ^^
구운계란이 진리죠ㅋㅋ

뛰어다니는 울아들~!ㅋㅋㅋ
그래도 넓으니 뛰기도하고 신나했음ㅋㅋ

성서 찜질방 하나 더생겼음했던게,
낙후된느낌도있고 좀 비위생적이라 찜질방은 이번이 마지막ㅠ 사우나는 그래도 좋은편이예요ㅎ찜질방이 가격에비해 그랬어요!ㅎ솔직한 저의 후기였습니다ㅋ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