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콩나물국밥집 추천! 저렴하고 맛있음!^^

 

 

마지막 강추위인지, 갑자기 추워져서 몸이 으슬으슬하네요~!

든든하고 따끈한 음식이 그리워지는데요~ 여기는 정말 구석에 있어서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먼가 숨은맛집 스멜이 ㅋㅋㅋㅋㅋ

 

 

들어오면 소량, 중량, 대량 손님들의 원하기에 따라 양조절을 해주시는 사장님의 애정이 듬뿍^^

가격은 또 같다니.. 대박이죠??ㅎㅎ

대량 카면서 논갈라 묵기 없기? 완전 사투리 ㅋㅋㅋㅋㅋ 대구분들은 이해하셨져?ㅋㅋㅋ

(경상도 사투리다 보니, 해석하자면! 1인기준 대량인데 나눠먹기 있기 없이 라는 뜻!!)

 

 

 

 

 

크게 메뉴판에 적혀있듯이 메뉴들은 선택하심되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할수 있는 인심가득한 맛집인거같아요 ㅎㅎㅎ

 

하나씩 다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

대식가인 저도 여기의 푸짐한 양때문에 한가지 메뉴로도

양은 충분해서 ㅋㅋ 고민하다가 콩나물 해장국으로 초이스!!!!

 

 

 

 

 

 

곳곳에 붙어있는 메뉴들^^

다음에는 만두국 먹어보고 싶어용 ㅎㅎ

 

 

 

 

칼국수 시킨 분이 있어서 찰칵!!

매콤 칼국수라서 얼큰해 보이죠?ㅎㅎ

양도 푸짐하게 주셨네용!!!! ㅎㅎㅎ

김이 모락모락 후루룹먹음 속이 따뜻해질것만 같아용^^

 

 

 

 

 

콩나물국밥 드뎌 등장했어요^^

모락모락 시원한 김이 올라오는데~ㅎㅎ

얼른 먹고싶은 비주얼~~!!!

시원한 이런 맛을 어떻게 낼까 무척 궁금해졌어요ㅎ

 

집에서 이런 맛은 못내겠지만요 ㅎ

 

 

 

 

대구 콩나물국밥집 착한가격으로 만날수 있는 기회~~~!!!

 

여기 대구 콩나물국밥집은 달성군 죽곡리 대실역 2번 출구에서 가깝답니다 ㅎㅎ

 

이름은 국일국수 * 국밥집~ ㅎㅎ

 

저렴한 만큼 현금가로 받고 있기때문에 고건 알아두셔요^^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