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마시는법 보드카 안주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술자리가 즐겁고 다채로운 안주들을

즐기는게 좋으시다면 보드카 어떠세요?^^




보드카 마시는법을 알아볼까요?~

일단 보드카는 차게 해서 먹어야 된다고 합니다.

알콜 특유의 냄새를 되도록 죽이기 위해서라군요~



보드카가 무색, 무취, 무미라고하나 좋은 보드카일수록

알콜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알콜의 냄새를 가급적으로

죽이는것이 핵심적 기술이라고도 하네요~~






보드카 마시는법 기본 세팅은 


보드카, 토닉워터, 음료, 얼음, 레몬, 

샷잔, 온더락잔, 머들러, 푸어러 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잘모르겠어요 ㅠㅠ 사실.... 그냥 

보드카 마시는 곳에 가서 저는 먹는게 나은듯..

하지만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집에서 구비해놓고 드셔도 좋을듯해요 ㅎ




보드카 안주로 생딸기와 크래커, 그리고 치즈류로 주문했었는데요^^

여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앱솔루트 어피치!

가장 대중적인 보드카 죠~~~ㅎㅎ

보드카 에 어울리는 안주로 상큼한 것으로 ㅋㅋㅋ







그치만 사실 보드카 안주는 고기 안주가 최고라고 하네요~ 아 의외였어요 !!!!^^;

보드카의 본고장 러시아에선  양꼬치 구이를 안주삼아 먹기도 한다고 하네요~ㅎ




우리나라 술자리 문화와 다소 비슷한 점은 

보드카 자체가 혼자서 술 마시는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모여 나눠서 먹는 친교와 나눔의 술이라는 점!!



좋은 안주에 떠들썩한 친구들과 어울려 보드칸 잔을 드는것이

보드카 잘 마시는법 이라고 하네요`~~!!^^




보드카 마시는법 그리고 보드카 안주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보드카 문화는 저와는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적당한 알코올과 친교과 사교의 모임으로 

여러분들도 즐겨보시길 바래요 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