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커피집 커피 플로라 좋아요~!!!









안녕하세요^^ 커피를 즐기지도 사랑하지도 않지만~


커피집을 좋아하는 루루 입니다 ㅋㅋ


향긋한 커피향도 분위기가 아늑하고 조용해서 


저는 유명한 커피집보다는 조그맣고 사람들이 오히려 많이


안다니는 장소를 선호하죠..ㅋㅋ


조금 은폐적으로 보이나요???하핰






집앞에 생겼는줄 몰랐는데 코너 돌아서 보니 2층에 자리잡은


커피 플로라 라는 커피집이랍니다^^


성서에 이런곳이 생기다닝..~~~


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좋으실거같아요!


커피 플로라 이름과 걸맞게 꽃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모두 생화는 아니지만, 일단 눈이 즐겁네요 꽃들이 ㅎㅎ






테이블이 곳곳에 있고~~바에 메뉴들을 볼수 있구요~~~


바로 계산 및 주문이 가능한 오더 구역이 있어요!








성서 커피집 커피 플로라는 토요일 오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고 한적하니 저는 좋더라구요..^^


아마 생긴지도 얼마안되었는거 같고, 골목 안쪽에 있어 유동인구가 많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사장님은 사람들이 많이 왔음 좋겠다 생각하겠지만,


저는 이런 장소 이런 분위기가 그저 좋네요 하하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저의 친구는 빙수를.....ㅋㅋ 치즈케익도 들어있고 아이스크림도 들어있는것이


맛있어 보이나 칼로리 대박일듯 ㅎㄷㄷㄷ


이제 여름도 지나가니 빙수가 왜이리 춥게 느껴지는지요 ㅋㅋ


마지막 빙수 먹으며 폭풍수다..ㅋㅋㅋㅋ






베리 빙수 맛있는걸요 ㅋㅋ? 


성서 커피집 커피 플로라 저의 유력한 단골 커피집으로


낙점!!! 저만 아는 아지트로...... 궁금하시다면 검색하셔도 되지만


많은분들은 가시진 말아주세용 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