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서가앤쿡 점심데이트


즐거운주말 ^.^
친구들과 함께 점심데이트 장소발견!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파스타.볶음밥 메뉴들이
많아요:-) 
주말이라그런지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거같아요~~~~
수성구 서가앤쿡은 처음왔는데요
2층에자리잡고있어요~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서 유동인구가
많은위치에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찾으시는거
같아요!
처음오시는분들은 입구를 헷갈려하실수
있으니 오른쪽 안쪽으로들어오셔야합니당!

2층에 올라오니,
입구에 메뉴들이 전시되어있어용!!^^

수성구 서가앤쿡은 첨에들어왔을땐
다소 어두운느낌이랄까?
어떻게보면 창문이있음에도 모던한느낌이
드는 실내분위기였구요^^

중간중간에 테이블이 놓여있고
카운터가있었어요~~~~^^

미니화분이 넘기엽죵?ㅎ
선인장들을 나란히 장식해두었더라구영ㅎㅎ
주문한메뉴가나왔구요~~^^
볶음밥과 파스타주문!!!
양이 많아서3명,4명정도는 나눠먹어야할듯~~
감자튀김도 바삭했지만
파스타가 맛있더라구요ㅋㅋ
고소한맛이 좋아용~~~~~ 느끼한맛이느껴진다면 오이피클을함께
드시면좋을듯합니당!!!

푸짐한점심 배를두들겼네요~~~ㅋ
일단 양도많고 아이나 여성분들이 드시기좋을
메뉴인거같아영!!^^
수성구 서가앤쿡은 2층에있구여
평일엔 조용하다하니 아늑한장소에서
밥먹길원하신다면 점심데이트 추천요ㅋㅋ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