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라라코스트에서 주말외식 =3











지난 주말을 뒤로하고, 월욜이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폭풍 수다!!


저는 또 간만에 외식을 했는듯합니다~~~


집이 성서라서 마땅히 갈곳 없나 두리번두리번 했는데,


평소 지나갈때는 보이지 않았던 라라코스타가 눈에 보이더라능 ㅎㅎ



저녁에 성서 라라코스트 온적은 처음~~~!!!ㅎ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능~~ 


아무래도 주말이고 저녁모임. 가족외식이 많다보니


메뉴들도 아이들이 먹기 좋은 퓨전식 음식점이라~~~ 다들 많이 애용하시는듯!!ㅎ








저녁에 조명이 있어도 환한 불빛이 아니다보니


사진이 찍혀도 다소 어둡게 나왔네요~~~^^;;








뭐를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다양하게 시켜보기로~ 일단 볶음밥, 그리고 커틀렛, 피자!


골고루 주문!! 욕심쟁이 후후~~~~~!!!









음식 사진은 맛있게 ~ 짜잔!!!ㅎㅎ


치킨 마요 볶음밥 ~~~ 만 찍혔어요 ㅠㅠ


나머진 다 손을 대어버려서 흑흑 . . .








다같이 먹기에 맛있고, 가격대비 적당한 양이라,


사람들이 선호하는거 같아요~


아참!! 성서 라라코스트는 직원분들이 친절하더라구요>..<


맛은 체인이라 비슷하지만 가게의 느낌도 좋아야 


가기 좋을거같단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성서 라라코스트 한번 가보셔요^^!! 주말보다는 평일엔 조용하고 


가격할인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