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햄버거가 먹고싶어서

 

수제버거집을 검색하다가

 

대봉동에 있는 서프앤터프를

 

찾았어용!!!^^

 

 

입구부터

 

어메리칸 스타일 ㅋㅋㅋㅋ

 

 

울아들 햄버거 좋아하는데

 

얼마나 씐나는 발걸음으로 가는지 ㅋㅋ

 

 

 

 

 

 

2층에갔더니 아무도 없더라구용

 

저희끼리 사진찍고 ㅋㅋ분위기 잡고 난리 ㅋㅋ

 

 

 

 

 

 

 

 

 

안에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일층에 문열면 바로 보이는공간

 

 

메뉴판이 요렇게 한눈에 보일수있게 해놓았지욤 ㅎㅎ

 

 

 

 

 

 

 

물도 직접 먹을수 있게 이렇게 만들어놨고용!!!!!

 

 

느낌이 빈티지스러우면서도

 

미쿸느낌이 많이났오요 ㅎㅎ

 

 

 

 

 

 

 

 

 

 

드뎌나온 수제햄버거

 

이름은 머였나 ㅠㅠ

 

 

기억이 잘안나용

 

 

길었던거같은데

 

아무튼 가장 잘나가는걸로 주문했오용 ㅎㅎ

 

 

역시나 수제버거

 

 

너무 맛있었어영 ㅠㅠㅠ

 

 

 

 

 

 

 

 

맛있게 먹고 갑자기 비가와서 우산들고 찰칵 ㅋㅋ

 

 

 

수제버거 먹고싶으신분들

 

 

대봉동 서프앤터프 추천합니당 ㅎ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