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왕갈비짬뽕 맛보실래요?!?!








안녕하세요?! 전국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륵주륵 ㅠㅠ


에어컨 바람 맞으며 있고 싶어랏~ㅋㅋ


그래도 여름에 뜨거운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얼큰화끈 왕갈비짬뽕 어떠세요??


이색적인 짬뽕으로 왕갈비짬뽕 어떠세요???ㅎㅎ







월,화,수,목,금 매일매일 요일별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구요~ 

마침 왕갈비짬뽕이 할인행사중이라

완전 반가웠어요 ㅋㅋㅋㅋ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왕갈비짬뽕인데요~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ㅋㅋㅋㅋ

태화반점이라는 간판을 착한짬뽕으로 바꾸고

영업중이더라구요~ㅎㅎ






빨간 국물이 진해보여서~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적당히 매운맛과 깔끔한 맛이 일품!!! 엄지척!!!


조미료맛은 안나는데 감칠맛이 나서 

역시 맛집이구나 느꼈답니다 ㅋㄷ


위에 왕갈비가 떡 하니 놓여있으니깐 보기만해도

배가 든든해지고~ 짬뽕 국물 맛이 잘 베여서

쫀득쫀듯 맛있었어요 ㅎㅎ







엄청난 양인지라 남자분들은 거뜬히 먹겠고~

여성분들은 저처럼 둘이서 왕갈비짬뽕 한그릇과 밥을 시켜서

드심 딱일듯해요 ㅋㄷㄷ


홍합도 엄청 많아서 해물 좋아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실듯해요 ㅋㅋㅋㅋ








저랑 함께간 동료친구가 주문한 중화비빔밥~!

사실 중국집 가면 보통 자장면 짬뽕 탕수육인데~

중화비빔밥이 궁금했었는데~~

그냥 비빔밥 이더라구요~~~ 비주얼을 평범했는데,

오호! 먹어봐야 안다고 ㅎㅎ

그냥비빔밥하고는 달랐어요~~!!! 

동료친구말이 중화비빔밥이 생각보다 여기 맛있다면서~!!

만족해하더라구요 ㅎㅎㅎ

국물이 싫고 밥을 드시고싶으시다면

중화비빔밥도 추천 드릴만하네요 ㅎㅎ^^






왕갈비짬뽕 신선한 맛이었고~!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서 땀을 개운하게 빼기는 또

난생 처음이었어요 ㅋㅋ

신선한 비주얼과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열치열 왕갈비짬뽕 드시러 함 가보시길 바래요!!

대구 달성군 세천리 조금은 외곽에 있어 차가 있어야만

갈수 있답니다 ㅠ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