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짱 잼있음  







새해 맞이 운동으로 어떤걸 해볼까? 하다가, ㅋㅋ

그룹피티는 아무래도 헬스처럼 지겹지 않을거같아

찾다가 발견한 이곳~!!!!



수성구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신나짐" 이라는 이름 보고 뭘까? 뭐지? ㅋㅋ 

라고 생각했는데

다이어트클럽 문구를 보고 ,,

다이어트하는곳이구나 라고 생각했죵 ^^

사실 운동하는 이유에 대다수가 다,이어,트 아니겠어요??^^





수성구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사실 호기심에 이끌려 들어간 곳인데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코치님들이 친절하셔갖구!

먼가 행복해지는 느낌이었어요+_+

새로 오픈해서 깨끗하고~ 약간 까페 느낌이랄까?

홀에서 상담 받는데, 

인바디측정을 토대로 나의 몸상태와 식습관 상담을 해주셔갖구~~

다,이어트전 체계적인 시작법을 알고 온거같아요 ㅎㅎ




수성구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운동할때의 느낌은 반전 그자체~!!

오픈 2주일째라 많은 분들이 계시는건 아니지만,

오히려 저는 소그룹 작은 인원으로 운동시켜주고 박수쳐주고 환호해주는게

더 좋더라구요~ 뭔가 내가 특별한 대우를 받고 

관리를 받는 느낌이었으니깐용 ㅎㅎ




수성구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타임은 오전타임/ 저녁타임 으로 선택가능하구~! 한시간정도 운동해용^^

짧은 시간인거 같았는데, 운동해보니깐 엄청 힘들더라구요ㅜㅜ ㅋㅋㅋ

근데 재미도 있었는게 보통 피티는 뭔가 억지로 한다는 느낌이라면

이건 음악에 맞춰 뛰기도 하고 근력운동도 체계적으로 들어가니깐

운동되면서 잼있기 까지한 ㅋㅋㅋㅋ

말로 설명하기 그래서 한번 체험해보시는게 좋을듯용 ㅋㅋㅋㅋ






운동공간과 상담공간이 분리되어있어 

코치님들과 다른 고객들과 자연스럽게 친해지기

좋더라구요 어색하지 않고~ㅎㅎ


저는 운동하고 반신욕 꼭 하고 가는데요~

혈액순환에도 좋고 피로가 풀리는거같아서

짱 좋아요 ㅎㅎㅎ




수성구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운동과 재미를 함께 느낄수 있는 

지산동 신나짐 그룹피티 운동 궁금하시다면?

체험 한번 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시작을!


다이어트는 혼자하면 아무래도 실패확률이 높으니

같이 할수 있게 코치님들이 관리 도와주시는곳이니

상담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WRITTEN BY
뿅뿅♥♥♥
사랑가득♡

,